동영상
신기하고 재미있는 비누방울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동영상/포토갤러리

        • 고객 콜센터
          031-735-3823
        • 입금계좌 기업은행 685-005646-04-016
          국민은행 457601-04-049442     예금주 : 박경숙(방울랜드)
          2만원 이상 상품구매시,
          택배비 무료!

        매직버블 용액 P 

        매직버블 용액 P는 저렴한 가격으로도 큰 비눗방울 놀이를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특징은 지름 20cm 이상의 큰 비눗방울을 만들 수가 있고 큰 비눗방울 형성 후에도 지속성과 탄력성을 갖고 있어 신기하고 재미있는 비눗방울 놀이가 가능합니다.
        용액(100ml)의 포장 상태는 스탠딩비닐파우치(standing vinyl pouch) 형태로 사용시에는 비닐파우치 윗부분을 손으로 개봉시키고 용액을 접시에 붓고 사용합니다.
        링의 크기는 지름15cm로 용액을 한번 묻히면 약 0.7그램을 사용합니다.

        매직버블 방울짱

        매직버블 용액 방울짱은 큰 비눗방울 놀이를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특징은 지름 30cm 이상의 큰 비눗방울을 만들 수가 있고 큰 비눗방울 형성 후에도 지속성과 탄력성을 갖고 있어 신기하고 재미있는 비눗방울 놀이가 가능합니다.

        용액(350ml)을 접시에 붓고 사용합니다. 링의 크기는 지름19cm로 용액을 한번 묻히면 약 0.9그램을 사용합니다.

         


        매직버블 말통(공연용/전문가용) 

        매직버블 방울짱과 매직버블 용액P와 같은 용액입니다.”

        용액을 많이 사용하는 체험장, (학교)행사장이나 버블쇼 등에서 사용합니다.
        로프를 이용해서 큰 비눗방울을 만들고 싶을 때나 사람이 들어 갈 수 있는 큰 비눗방울을 만들 때 등 용액을 많이 필요로 하는 곳에서 사용합니다

        아이들 놀이용 체험 행사 등에는 가격이 더 저렴한 체험용/놀이용 말통 18리터를 추천합니다!